Boutique
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224, 1F-111, 어드반스톤
02-548-2626
Aftercare service
어드반스톤은 스톤의 본질이라는 브랜드 철학에 입각해 서비스에도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.
주얼리 맞춤 제작이나 스톤 & 디자인 업그레이드를 비롯하여, 오래도록 스톤 본연의 가치를 유지할 수 있도록 상담 및 유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.
서비스와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나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어드반스톤 매장으로 연락 및 방문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CLEANING

    클리닝 서비스

    어드반스톤은 구매 제품들뿐만 아니라 소장하고 계신 모든 보석과 주얼리 제품을 대상으로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스톤 본연의 광채를 유지하기 위해 규칙적인 클리닝을 권장합니다. 이 외 스톤 관리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 가능합니다.

  • UPGRADE

    스톤 & 디자인 업그레이드

    가끔은 익숙한 것에서 벗어나 새로운 곳으로 떠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. 어드반스톤은 여러분의 추억이 담긴 스톤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도록 스톤 & 디자인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  • CONSULTING

    최고의 컨설팅

    어드반스톤은 대한민국 최고의 스톤 전문가가 직접 스톤 매입, 감정, 가치 평가, 디자인까지 스톤에 관한 모든 것을 관리하는 곳입니다. 언제든 방문하여 최고의 스톤과 그 스톤에 깃든 이야기를 듣고 오감으로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. 국내 최고의 스톤 전문가가 전문성과 신뢰성에 입각해 최고의 솔루션을 제시할 것입니다.

© 2021 AARD VAN STONE.

02.548.2626
avs@aardvanstone.com
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224, 1F-111, 어드반스톤

AARD VAN STONE